바로가기
주 메뉴 바로가기
본문 내용 바로가기
하단 내용 바로가기
수의견적알림방 조회
역사 건축시설물 안내표지 보완 설치 구매
작성자 재무회계팀 작성일 2021-06-16 조회수 88

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 제2021 물품37

 

 

역사 건축시설물 안내표지 보완 설치 구매


 

1. 견적에 부치는 사항

. 건 명 : 역사 건축시설물 안내표지 보완 설치 구매

. 기초금액 : 8,070,000(부가세 포함)

. 구매내역 : 1/ 물품내역서 참조

. 납품기한 : 계약 후 30 이내

. 품질보증기간 : 납품검수검사 완료일로부터 1

. 장 소 : 대전도시철도공사 지정 장소

. 견적서 제출기간 : 2021. 6. 16.() 17:30 ~ 2021. 6. 22.() 10:00까지

기타 구매에 관한 문의전화 : 건축팀 이상현 과장(042-539-3365)

 

2. 견적 및 계약방식

. 견적 제출방법 : 이메일(aviatrix@djet.co.kr)

. 해당 건은 청렴 계약 시행 대상이며 수의계약으로 진행합니다.

. 계약업체 선정

- 2인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: 최저가격 제출업체와 계약 체결

- 1인 또는 견적서 제출자가 없는 경우 : 거래가격 비교 후 별도 가격 협상

 

3. 견적 참가자격

. 우리 공사에서 제시한 구매 규격서(사양서, 설명서)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

.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

.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

 

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


첨부파일
담당부서 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