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
주 메뉴 바로가기
본문 내용 바로가기
하단 내용 바로가기
대외수상실적의 구분에 따른 주요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.
구분 주요내용
2020 07.08. 서비스분야 안전보건관리활동 우수사례 발표대회 "최우수상" / 고용노동부·안전보건공단
08.31. 유출지하수 아이디어 공모 "대상" / 환경부
12.10. 2020 재난관리평가 "장관상" / 행정안전부
12.30. 지하역사 공기질 개선사업 “장관 표창” / 환경부
12.31. 안전유공 “장관 표창” / 행정안전부
2019 04.24. 제8회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“금상” / 소방청 질병관리본부장
05.09. 도시철도 운영기관 기술경진대회 “우수상” / 한국도시철도학회
06.14. 대전시 출자출연기관 경영개선제안 “1위” / 대전광역시
10.29. 2019 안전문화대상 “우수기관” 선정 / 행정안전부
12.23. 공공부문 일자리창출 유공 “대통령상” / 고용노동부
2018 04.23. 열린혁신 “우수기관” 선정 / 행정안전부
04.25. 제7회 대한민국 심폐소생술 경진대회 “국무총리상” / 소방청
05.25. 제25회 방재의 날 유공 “국무총리상” / 행정안전부
06.14. 환경정보공개 우수기관 “장관상” / 환경부
07.04. 협력사 공생협력프로그램 “우수상” / 안전보건공단
07.19. 안전한국훈련 우수기관 선정 “장관상” / 행정안전부
08.07. 노사문화 “우수기업” 선정 / 고용노동부
10.31. 나눔 실천 유공 “시장상” / 대전광역시
12.14. 경영 및 서비스평가 “우수기관(2위)” 선정 / 국토교통부
12.20. 정보보안 우수기관 “최우수기관” / 국가정보원
2017 05.16. 공공기관 재난관리평가 “대통령상” / 국민안전처
05.26. 경영혁신 우수사례 “우수상” / 지방공기업학회
07.12. 정보보호 최우수 “국무총리상” / 행정안전부
09.21. 도시철도 운영기관 기술 경진대회 “우수상” / 한국도시철도학회
12.07.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 “1위” / 국민권익위원회
12.28. 국가기반체계 재난관리 “대통령상” / 행정안전부
2016 01.19. 개인정보보호 관리 수준 평가 “우수기관” / 행정자치부
06.14. 공공기관 제어시스템 사이버 공격 대응 훈련 평가 “1위” / 국가정보원
07.05. 2015 정부 3.0 추진 “우수 기관” / 행정자치부
10.31. 2016 스마트시티 서비스 “우수상” / 국토교통부, 미래창조과학부
2015 03.07. 열차 내 응급환자 조치 관련 “장관 표창” / 국민안전처
03.30. 2015 중앙행정기관 공공기관 “재난관리우수기관” / 국민안전처
04.23. 지방공기업 정부3.0 “우수기관” 선정 / 행정자치부
10.22. 대한민국 지식대상 공공부문 “우수상” / 행정자치부
10.28. 공공부문 온실가스 목표관리 “우수기관” / 환경부
2014 08.04. 2013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“1위” / 안전행정부
10.01. 직장민방위대 “우수기관” /소방방재청장
11.17. 2013 공공부문 온실가스 목표 관리 “우수기관” / 환경부
11.27. 나눔실천 우수기관 대전시의회 “의장상 표창” / 사회복지공동모금회
12.17. 국가 사이버 안보 “우수기관” / 국가안보실
2013 09.04.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“우수기관” / 행정자치부
09.06. 2012 대중교통 경영 및 서비스 평가 “1위” / 국토교통부
10.31. 2012 공공부문 온실가스 목표 관리 “우수기관” / 환경부
2012 05.29. 2012 공공기관 재난관리평가 우수기관 “장관상” / 행정안전부
10.04. 그린스타트 전국 경연대회 “장관상” / 환경부
11.26. 지방공사·공단 외부청렴도 “1위” / 국민권익위원회
12.28. 국가기반체계 재난관리평가 “장관상” / 행정안전부
12.31. 2012년 노사상생협력 “장관상” / 고용노동부
2011 04.15. 에너지 절약 “우수단체” 선정 / 에너지관리공단
09.01. 경영 및 서비스 평가 “대통령상” / 국토해양부
11.04. 전국 그린스타트 경영대회 “장관상” / 환경부
11.02. 7개 도시철도기관 대상 고객만족도 조사 “1위” / 행정안전부
11.12. 일터혁신 우수기업 “대상” / 고용노동부, 노사발전재단
12.28. 제4회 교통문화발전대회 “장관상” / 국토교통부
2010 06.21. 노사문화 “우수기업” 선정 / 노동부(주최), 노사발전재단(주관)
09.29. 고객만족도(KCSI) “1위” / 한국능률협회
11.24. 그린스타트 전국대회 “장관상” / 환경부
2009 07.21. 대중교통 경영 및 서비스평가 “우수기관(장관상)” / 국토해양부
10.29.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“우수 기관” / 행정안전부
12.21. 문화체육관광부 정품소프트웨어 사용 “우수기관(위원장상)” / 한국저작권위원회
2008 09.12.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(지하철 산업 분야) “1위” / 한국 능률협회
09.23. 한국서비스 품질지수(KS-SQI) 지하철부문 “1위” / 한국표준협회
11.27. 존경받는 대한민국 CEO 대상 공공혁신부문 “대상” / 한국일보
2007 09.19. 한국서비스 품질지수(KS-SQI) 지하철부문 “1위” / 한국표준협회
11.22. 제9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“동상”(현충원역, 지족역) / 행정안전부
2006 12.05. 한국경영대상” 경영리더십부문 “최우수” / 한국능률협회
12.15. 제8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“특별상”(대동역, 서대전네거리역) / 행정안전부
홈페이지 만족도
  •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